닥터수잔나의 항암정보

백혈구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건강사랑 0 2982


백혈구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백혈구는 또한 백혈구로 알려져 있습니다. 백혈구는 과립구와 무과립구로 나눌 수 있습니다. 백혈구는 광학 현미경을 통해 관찰했을 때 색깔 있는 과립으로 나타나는 세포 소기관을 포함한 세포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립구는 호중구(뉴트로필), 호산기구(이오시노필), 호염구(바소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반대로 무과립구는 아무런 과립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무과립구는 림프구와 단핵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과립구


호중구: 호중구는 광학 현미경으로 관찰할 수 있는 아주 미세한 세포질 과립을 가지고 있습니다 호중구는 또한 다형핵이라고도 불리는데, 이는 핵의 모양이 다양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호산구: 호산구는 크기가 큰 과립이며 두 개의 엽으로 나누어진 돌출된 세포핵이 있습니다. 


호염기구: 호염기구는 과립에 보통 숨어있는 흐릿한 세포핵이 있습니다.




후코이단소개 암환자영양식, 후코이단 효능은 있을까?>>이동

무과립구 

람프구: 림프구는 작은 림프구, 중간 림프구 혹은 큰 림프구로 분류됩니다. 중간 및 큰 림프구는 일반적으로 섬유질 결합 조직에서 주로 볼 수 있고, 순환 혈류에서만 종종 발견됩니다.


단핵구: 단핵구는 형성된 원소 중에 가장 큽니다. 단핵구의 세포질은 풍부하고, 비교적 뚜렷합니다.


출처: https://www.quora.com/What-do-white-blood-cells-contain  

암환자 건강보조식품으로 인기가 많은 후코이단 효능에 대한 진실
사이트 바로가기
»

*아래 단어를 클릭하시면 관련 정보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Category
Stat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