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잔나박사의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과 완치까지의 상황

닥터수잔나의 항암정보

수잔나박사의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과 완치까지의 상황

건강사랑 0 307




*미국에 거주하는 수잔나 박사 또한 코비드-19에 걸렸습니다. 다음은 증상 발현과 몸이 나아지는 과정의 상황을 정리 하였습니다. 메일 내용을 번역 합니다.


안녕하세요 !  


코로나바이러스의 증상은 다음과 같이 진행되었답니다.


첫째 날부터 셋째 날


첫 번째 증상으로 목이 많이 아팠었는데, 처음 몇 시간 동안 기침이 나지는 않았지만 지속적으로 통증을 느꼈고,  즉시 의사에게 갔었는데, 의사는 내가 인두염과 설사증세를 앓고 있다고 말했었습니다.  주치의는 증상이 자연스럽게 사라질 거라고 말해주었습니다.  저는 독감에 사용되는 타미플루를 처방해달라고 계속 요구했지만, 의사는 인플루엔자에 대한 검사결과가 음성으로 나와서, 그 약을 처방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이었습니다.


 


타미플루는 독감에 걸린 지 48시간 이내에 복용했을 때만 효과가 있는데,  의사의 다른 추천은 이부프로펜과 같은 진통제였습니다.  통증이 심했기 때문에, 저는 의사의 말을 따랐는데, 문제는 이부프로펜 두 알을 복용하고 난 후, 상태가 안 좋아졌고, 기침이 시작되었다는 것이었습니다. 통증과 설사에 이은 세 번째 증상이었습니다. 의사는 또한 설사에 대해 이모듐을 권했지만, 전 먹지 않았습니다.


 


셋째 날 혹은 넷째 날


엄마에게 연락해서 아목시실린을 보내달라고 했습니다. 그것은 염증과 인두염 증상을 줄이는데 사용되는 흔한 항생제인데,  첫 날은 6시간마다 한 알씩 먹었고, 그 후에는 8시간마다 한 알씩 먹었습니다. 그런데도 설사가 계속되어, 전해액을 샀습니다. (shorturl.at/tzKSU). 아연 수치를 유지하기 위하여 하루에 세 봉지를 복용했고,  밤에 자기 위해 테라플루(shorturl.at/ovHVZ)도 복용했습니다.  그것은 감기에 흔히 사용되는 OTC (처방전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약: 역자 주)입니다.


요 몇 일 동안 열이 나기 시작했고, 테라플루가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저는 일부러 열을 냈는데, 이는 몸 안에 있는 감염원을 죽이기 위해서였습니다.  베이포럽과 바나나 껍질 조각을 발바닥에 바르고, 베이포럽을 가슴에도 발랐습니다. 그러고 나서 땀을 흘리기 위해, 양말을 신고 몸을 덮었습니다.

  


다섯째 날 이후


후코이단 회사에 연락해서, 후코이단 액상을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첫 3일 동안 3-4팩을 복용했는데,  그것은 비타민 D, 비타민 C와 함께 폐에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저는 그전부터 기관지염과 호흡기 질환의 예방에 비타민 D가 갖는 효과에 대해 쓴 여러 연구를 많이 읽었었고, 후코이단이 항염, 항바이러스 작용을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그 외에 제가 먹었던 것들은, 일상적으로 먹던 종합비타민제와 많은 치킨수프, 많은 양의 물입니다.


제 생각에 설사가 통제될 수 있다면, 인체의 방어력은 낮아지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아연은 면역체계의 주요 성분으로, 설사할 때 몸 밖으로 많이 배출되기 때문에 설사를 막으면 아연배출을 막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후코이단 역시 매우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후코이단 복용후부터  기침이 잦아졌고 숨쉬기가 편해졌습니다. 

몸이 회복하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안부를 전하며,

Dr. Susana Trujillo 

치료후 면역증강 AHCC후코이단 마지막 할인 이벤트
사이트 바로가기
»

*아래 단어를 클릭하시면 관련 정보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Category
Stat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