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수잔나의 항암정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를 스스로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건강사랑 0 1998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관련글을 더 보실 수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를 스스로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할 수 있나요?



코로나바이러스를 예방하는 백신은 없습니다. 하지만 아래 나오는 방법으로 강력한 면역 체계를 유지하면 감염 확률을 낮출 수 있습니다.


성인 및 어린이는 비누를 이용해 물로 최소 20초간 손을 깨끗하게 씻어야 합니다. 비누와 물을 사용할 수 없을 때는 손 세정제 사용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재채기나 기침을 할 때는 휴지로 코와 입을 막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혹은 입을 가리는 마스크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1) 씻지 않은 손으로 눈, 코, 입을 만지는 것을 삼갑니다.

2)  아픈 사람과 가깝게 접촉을 삼갑니다.

3)  문손잡이, 화장실, 세면대와 같이 자주 만지는 부분을 청소하고 소독합니다. 타인의 위생용품에서 칫솔을 멀리 둡니다.

4)  아프다고 느끼거나 아프면 가장 좋은 방법은 집에 머무르는 것입니다.

5)  건강하지 않은 동물과 가까운 접촉을 삼갑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자연요법 영양제을 섭취하며, 더 많은 조사를 한 후로 면역 방어를 강화하는데 힘쓰고 있습니다. 저는 다양한 재료에 대해 조사를 하고 나서 특히나 매일 비타민 C 3g, 마늘 영양제와 장기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섬유질, 면역력을 강화하는 프로바이오틱스 그리고 후코이단(갈색 해조류 추출물)을 섭취합니다. 후코이단에 대해서 2007년부터 광범위한 조사를 하고 있는데, 후코이단에는 항바이러스 성분과 면역계 보강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링크: https://www.quora.com/How-can-I-prevent-myself-from-getting-affected-by-the-Coronavirus-which-is-spreading-quickly-from-China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정보 모아보기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관련글을 더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단어를 클릭하시면 관련 정보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Category
Stat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