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식 중 영양제 추천 정리,밀크시슬 부터 비타민 D까지

건강사랑 0 90

아래의 단식 중 섭취가 권장되는 영양제는 단식의 목적과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단식 과정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영양소 및 보충제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또한 추천하는 링크 속 제품들은 일반적인 온라인에서 인기가 가장 높은 제품들입니다. 따라서 본인과 맞는 제품은 추가로 찾아서 구매하는 게 나을 수 있습니다.

담즙 분비 촉진 영양소

담즙은 간에서 생산되어 지방의 소화와 흡수를 돕고, 간에서 생성된 노폐물의 배출을 촉진합니다. 단식 중에 간 기능을 지원하는 영양소를 섭취하면, 간이 보다 효율적으로 독소를 제거하고, 지방을 대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영양소로는 밀크시슬과 아르티초크가 있으며, 이들은 간세포를 보호하고 재생을 지원하여, 단식 동안 간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할 수 있습니다. 

밀크시슬 제품 바로가기

단축URL 서비스 - VOLA
뉴트리코어 유기농 밀크씨슬, 30정, 1개
COUPANG
 

아르티초크

단축URL 서비스 - VOLA
푸른들판 스페인산 아티초크 추출 분말 가루 시나린 아티초코 아티쵸코 꽃봉오리 추출물 차 파우더, 180g, 3개
COUPANG


오메가3


오메가-3 지방산은 심혈관 건강을 개선하고, 염증을 줄이며, 뇌 건강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단식 중에는 몸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이때 오메가-3는 염증 반응을 조절하고, 심혈관 시스템을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오메가-3는 기분 조절과 인지 기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RTG 오메가 3 제품 

단축URL 서비스 - VOLA
순수식품 rTG 오메가3 1000mg, 60정, 3개
COUPANG

비타민D


비타민 D는 뼈 건강을 유지하고, 칼슘 흡수를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면역 체계의 정상적인 기능에 필수적이며, 특히 단식 중이나 스트레스가 많은 시기에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비타민 D는 햇볕에 노출되어 자연적으로 생성되지만, 충분한 양을 얻기 어려운 경우가 많아 보충제를 통한 섭취가 권장됩니다.


비타민D 제품 추천

단축URL 서비스 - VOLA
종근당건강 비타민D 2000IU
COUPANG

마그네슘


마그네슘은 수백 가지 효소 반응에 관여하며, 근육과 신경 기능, 혈당 조절, 혈압 조절 등에 중요합니다. 단식 중 마그네슘을 섭취하면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고, 스트레스 반응을 감소시키며, 전반적인 신체 기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그네슘은 전해질 균형을 유지하는 데도 중요한 역할을 하여, 단식 중 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 인기 순위

단축URL 서비스 - VOLA
네추럴라이즈 파워 마그네슘 1350mg*100정, 100정, 1개
COUPANG


글루타치온


글루타치온은 강력한 항산화제로서 세포를 보호하고, 해독 과정을 지원하며,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중요합니다. 리포소말 형태의 글루타치온은 흡수율이 높아, 단식 중이나 독소 노출이 많은 환경에서 몸을 보호하는 데 특히 유용합니다. 해독 과정을 지원하고, 산화 스트레스를 줄여줌으로써 전반적인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고함량 글루타치온 


COUPANG
글루타치온 고함량 대용량 1000mg 120정
COUPANG


마치며


단식 과정 중 이러한 영양소와 보충제의 섭취는 몸의 자연적인 치유 과정을 촉진하고, 단식으로 인한 잠재적인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며, 건강한 세포 기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단식은 몸의 에너지 저장소와 내부 장기들에 대한 의존도를 높이기 때문에, 이러한 영양소들은 신체가 효율적으로 기능하고, 단식 기간 동안 발생할 수 있는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파트너스 제휴로 일부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단어를 클릭하시면 관련 정보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Stat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