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암등대 영상정보

유방암 전이암 세포 감소 사례 이야기 (유튜버)

건강사랑 0 57
"유튜버" 관련글을 더 보실 수 있습니다


암환자의 솔직한 이야기

암시롱이라는 암환자의 반가운 소식입니다


 


이번 주의 소식

암환자로서 이번 주의 결과는 정말 좋았어요. 15개월 차 검사에서 유방암 사이즈가 30% 줄었고, 림프절에 전이한 암세포도 거의 보이지 않을 정도로 크게 감소했습니다. 원발암 사이즈도 30% 줄었는데, 이런 소식을 들으니 정말 기뻐요.

마음 속 이야기

이런 좋은 소식은 꼭 나눠야 된다고 생각했어요. 실시간으로 소식을 공유하고 싶을 정도로 기뻤고, 그 기쁨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었어요. 검사 결과가 너무 좋아서 설명하기가 힘들 정도였지만 마음 속으로는 신이 나고 기뻤어요. 그래서 이런 소식을 어디에 적어야 할지 고민했죠. 림프절의 상태가 이전보다 훨씬 좋아졌다는 소식을 듣고 나니, 정말 말로 표현하기 어렵더라도 같이 기뻐주셨으면 좋겠어요.

감사 인사

이번 주의 소식을 유튜브를 통해 전하고 싶은데, 이런 좋은 소식을 들으니 기분이 정말 좋아요. 암환자로서 이런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이렇게 또 다시 면역력이 향상되어 암세포가 약해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던 것도 기쁘게 생각해요. 이제부터 새로운 삶을 시작한 것 같아요. 이런 소식을 들을 수 있도록 해주신 분들과 구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싶어요. 항상 응원해 주시고 댓글과 구독으로 지지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이번 주에는 정말로 행복한 소식을 들려드릴 수 있어서 너무 기뻐요.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유튜버" 관련글을 더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단어를 클릭하시면 관련 정보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Stat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